SPC(회장 허영인)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의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온라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기부 방식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SPC가 대신 기부해주는 것과 고객이 해피포인트의 일부를 직접 캠페인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이번 프
SPC(회장 허영인)는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첫 살림 지원을 위한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 좋아요, SNS공유시 SPC가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대신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목표 달성 시 총 2천만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SPC그룹이 무연고 아동을 위해 임직원 보육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PC해피쉐어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SPC그룹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해주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지난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 모금은 1만여명 고객의 참여로 목표 금액 2000만원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SPC그룹은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 아동을 돕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해피포인트 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명 응원 모금을 목표로 오는 6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진행된다. 목표 달성 시 2000만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며, 기부금은 무연고 아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주거환경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 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SPC그룹에 따르면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해피앱에 게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유하면 SPC그룹이 일정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사회공헌이다.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부터 5만5천여명의 고객 참여를 받아 100여명(33가정)에게 1억원을 지원했다.이번 캠페인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주거 빈곤 어린이를 돕기 위해 소비자참여형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SPC행복한재단에서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발굴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소비자가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면 SPC그룹이 일정금액을 적립, 기부한다.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한 달 여 간 진행된다. 모금된 기부금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소외계층 주거개선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SPC행복한재단은 ‘제6회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어려운 이웃의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이를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SPC행복한재단이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26일부터 한달 간 저소득 한부모가정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5천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총 1천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SPC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소비자가 응원글을 남기면 기부로 이어진다.SPC그룹 사회공헌 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은 소비자 참여로 이뤄진 ‘SPC해피쉐어(Happy Share)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 한부모가정 지원금을 마련했다고 15일 전했다.SPC해피쉐어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소비자가 응원댓글을 남기거나 이를 SNS에 공유하면 재단에서 참여 수 만큼 일정액을 대신 기부하는 사업이다. 지난 3월 21일부터 4월 21일까지 해피포인트의 해피스토리에서 진행됐다. 캠페인 시작 20일만에 5